하트서비스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하트서비스

비데 방문관리
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  • 01.
    언제나 안심하고
    사용할 수 있도록

  • 02.
   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
    전문 서비스 도구로

  • 03.
    노즐 및 덕트 등 위생부품
    교체로 더 깨끗하게

  • 04.
    서비스 전문 코디가
    점검 주기에 맞춰 관리해 드립니다.

실제로 이렇게 서비스 됩니다.

좀 더 자세한
서비스 내용

  • 방문 및 서비스 안내

    서비스 사전 알림
    서비스 완료 알림

    방문 전에는 서비스 미리보기로 알려주고 방문 후 서비스 결과를 다시 볼 수 있는 친절한 안내 서비스

  • 코웨이만의 서비스 도구

    파워클린 브러쉬
    • 초당 60회 강력하게 좌우 진동하는 코웨이만의 비데 전용 파워클린 브러쉬
    • 재사용 없이 위생적인 관리를 위한 고객별 전용서비스 키트 적용
    제품별 KIT

    1회용 하트서비스 키트

    KIT 구성품
    • 프리마이크로필터

    • 틈새 제거기

    • 클린글로브

    • 노즐팁

    • 노즐덕트

    • 도기 세정제

    • 파워클린
      브러시 팁

    고객별 전용 서비스 키트
    제품을 더욱 꼼꼼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고객별 전용 클리닝 관리 도구
  • 주요부품 교체

    필터 교체
    노즐 팁 교체
    노즐 덕트 교체
    건조 덕트 교체

    각 제품별 주기에 맞게 필터를 포함한 위생 부품들을 교체해 드립니다.

  • 비데 외부 점검

    파워클린 브러쉬와 비데 전용 도구로 외부를 깨끗하게 닦아 드립니다.

  • 도기세정제 투입

    도기세정제를 투입하여 비데 뿐만 아니라 도기도 케어해 드립니다.


CONNECTION: 070-7600-3500 | 상호: 해피정닷컴 | 사업자등록번호: 119-05-36414
주소: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가길 16, 1206-280 | 담당자 : 정창용
Copyright © 코웨이 쇼핑몰 All rights reserved.
 
빠른 렌탈상담예약
고객명    연락처 --
    내용보기